Posted on 2008. 07. 23.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16일 카자흐스탄으로 순방길에 올랐다. 이번 순방에서 오 시장은 지난 카자흐스탄 경제대학교에서 Abishev Ali Ajimovich 총장으로 부터 명예박사학위를 받은데 이어 17일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시청 에서 이만갈리 타스마감베토프(Imangali Tasmagambetov) 아스타나 시장과 협약서를 체결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지난 17일 오후 강북구청 광장에서 열린 2008 시민문화 한마당‘다이나믹 콘서트’에 참석, “보다 많은 주민들이 생활 속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발굴, 개최할 것”을 당부했다.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찬교 성북구청장은 지난 10일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개최된 ‘성북여성가족 노래자랑’에 참석, 여성주간을 맞이해 개최된 ‘성북여성가족 노래자랑’에 참여해준 여성가족과 관계자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여성의 지위향상과 참여확대 등 성북 여성가족의 발전을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선길 도봉구청장은 지난 16일 구청청사 옆에 위치한 도봉월드상가에서 개최된‘도봉구치매지원센터 개소식’행사에 참석, “고령화 사회로 진입해 있는 단계에서 치매 등은 심각한 가정 및 사회문제로 비화되는 경우가 있다”고 지적하고 “‘도봉구치매지원센터’가 이런 어려움을 덜어 들이는 중추적 기관”이라고 강조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지난 15일 광진브랜드 홍보택시 발대식에 참석, “운송업자 여러분은 광진구에서 만나는 첫 얼굴이며 지역사회의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 분들로써 광진과 고구려를 알리는 홍보대사가 되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대웅 구로구청장은 지난 15일 공공자치연구원 주관으로 열린 제13회 한국자치경영대상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 “43만 구민과 1,200여 직원 여러분께 영예를 돌린다”면서 “앞으로도 ‘뉴타운식 광역개발’과 ‘서남권 르네상스 계획’의 주도적인 역할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지난 16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도시경관을 체계적으로 개선·관리하고, 금천구를 특색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 도시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주)비욘드스페이스 건축사사무소 소장 나한진 외 18명과 당연직 3명을 포함한 총 22명의 구성된 도시디자인위원회를 구성해 위촉장을 수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