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08. 07.
오세훈 서울시장은 중국광동성과 MOU 체결지난 22일 중국 주요 省들과 교류협력강화 및 관광객 유치 마켓팅을 위한 중국 순방의 마지막 장소로 광동성을 방문, 황화화 광동성장과 관광, 경제, 도시마켓팅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지난 25일 아차산고구려역사문화관 건립사업 주민설명회에 참석, 아차산고구려역사문화관은 역사체험 및 쉼터 문화공간으로 고구려역사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 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고구려역사문화관 건립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와 참여·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최선길 도봉구청장은 도봉스마일아카데미에 참석, 한층 더 향상된 고객감동 행정구현을 위한 자체교육 강화 및 직원 개개인의 자기성찰을 위한 구체적 도구로서의 친절내면화 주문, 모든 직원이 구민을 더욱 행복해 지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양대웅 구로구청장은 지난 29일 구로구청 창의홀에서 열린 ‘안양천 풀꽃사랑 생태해설가 수료식’에 참석, 곽연순씨 등 20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자연은 우리 삶의 일부분이며 환경의 중요성과 자연을 사랑하는 방법을 널리 알려 안양천은 물론 구로 전역이 청정지역이 될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하상황실에서 열린‘솔로탈출 실버두리! 행복 만남의 장’행사에 참석, 일회성 만남이 아니라 향후 말벗도 되어주고 안부도 확인해주는 등 생활에 활력을 일으켜 주는 친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지난 29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 자치행정과장의 서울특별시 교육감 선거 마무리 철저, 토지관리과장의 준공업지역 토지거래계약 허가구역 지정 등 구정 당면현안사항에 대해서 보고를 받은 후 살기좋은 금천 ·희망의 미래도시 조성에 차질이 없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당부했다.
이해식 강동구청장은 지난 29일 천호동 태승빌딩 주차장에서 권영걸 디자인서울총괄본부장, 국회의원 및 시·구의원,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디자인거리 조성 기공식을 개최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 24일 동양웨딩홀에서 열린 “제1회 남·녀 일자리 창출 워크샵, 곰두리 자원봉사자 인성 교육 및 문화공연 축제”에 참석하여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함께 하는 사회 만들기에 앞장 서자” 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