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08. 14.


오세훈 서울시장은 자매도시인 중국 베이징시의 공식 초청으로 2008 베이징올림픽 개막식에 참석, 베이징·시카고·마드리드·도쿄 시장 등을 만나 내년 5월 서울에서 열리는 ‘C40 3차 정상회의’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서울 디자인 올림피아드(SDO)’에 초청하고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등 도시 외교를 전개한다.

 

 

 

서찬교 성북구청장은 중국 순의구의 초청으로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 동안, 지역기업인 등과 함께 성북구의 자매결연도시인 중국 북경시 순의구를 방문, 양 도시 간 경제교류 등 각종 우호협력방안을 논의한다. 또 이 기간 중 순의구 내에서 열리는 올림픽 경기를 참관하고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12일 오전 강북구청 3층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확대간부회의에 참석, 칭찬과 유머를 활용한 리더십을 발휘해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지친 직원들과 주민들에게 작은 행복을 전해줄 수 있는 관리자가 될 것을 당부했다.

 

 

 

박성중 서초구청장은 간암으로 오랜투병 끝에 사망한 직원의 유족이 중ㆍ고교에 재학중인 자녀의 교육비 마련조차 힘겨운 상황을 접해 1,300여 명의 동료 직원들이 지난 7월 마지막 한주동안 모금한 성금을 전달하며 “자발적 동료 돕기 행사가 세계 명품 도시ㆍ일류 행복도시 서초를 만드는데 또 하나의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건전한 부동산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거래동향 모니터링, 중개업종사자에 대한 교육 및 지도단속에 적극 협조한 공로 유공자들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김우중 동작구청장은 지난 1일 주민생활지원국장실에서 어린이재단서울지역 이충로 본부장, 유병출 주민생활지원국장, 지원대상 가족(모)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희귀난치성 질환(루프스 병)을 앓고 있는 학생에게 병원비 3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신영섭 마포구청장은 지난 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이창환 KT신촌지사장과 지역사회 IT발전을 위한 마포구 ⇔ KT신촌지사(지사장 이창환) 간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마포구와 KT 신촌지사는 상호협력을 통해 정보화 기반확산, 구정업무 효율화 및 정보화 시스템 지원사업 추진 등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추구하게 됐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