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09. 24.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로 놀러오세요


오는 28일 오후 2시, 5시 삼각산 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신데렐라” 공연

 

 

 

 


깊어가는 가을 강북구(구청장 김현풍)는 오는 9월28일(일) 오후 2시와 5시 삼각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가족뮤지컬 ‘신데렐라’를 공연한다.


‘신데렐라’는 총 3막7장으로 이뤄진 대형 뮤지컬로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와 빠른 장면 전환, 다양한 춤과 노래를 즐길 수 있어 가족뮤지컬로 손색이 없다.


특히 발라드에서 왈츠, 록 풍의 댄스곡까지 쉴새없이 이어지는 30여곡의 창작곡은 뮤지컬의 백미다.


또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샤롤 페로의 원작 동화를 현대적 감각에 맞춰 적절히 변형, 색다른 재미를 준다.


원작 속 수동적이고 왜소한 신데렐라의 이미지를 탈피해 능동적이고 활동적인 현대적 여성캐릭터로 변모 시켰다.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당차고 씩씩하게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주인공의 모습은 관객들에게 행복은 노력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교훈을 전해 주게 된다.


공연은 가족뮤지컬 전문극단인 “예일”에서 진행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4세이상 누구나 입장가능하며, 예매는 삼각산문화예술회관 공연예매시스템(http://ticket.gangbuk.go.kr)에서 할 수 있다.


단 4-8세 아동은 쾌적한 공연분위기 조성과 안전을 위해 보호자와 동반할 경우에만 입장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총 70분으로, 관람료는 R석 8천원, S석 7천원, A석(2층) 5천원이다.


학생(초,중,고) 및 20인 이상 단체관람의 경우 10%할인 된 금액으로 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공보과 문화운영기획팀(☎901-6324)으로 문의하면 된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