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11. 05.
아파트의 아름다움이 정릉길음 제 9구역으로 온다!!
‘정릉길음 제9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 정기총회 개최
지난달 31일 미아사거리 장안웨딩홀에서 내빈과 조합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정릉길음 제9구역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가 열렸다.
사업경과보고 및 6가지 안건심의 ▲조합장선출의 건▲임원선출의 건▲대의원 선임의건▲일반분양 추가수입금 처분방안의 건▲예산승인의 건▲총회의결군 대의원회 위임사항 결의의 건에 대해 조합원들의 서면동의와 현장질의를 통해 모든 안건이 조합원들의 높은 지지로 승인됐다.
이번에 단독 출마로 선출이 확정됐던 김정문 조합장은 “래미안길음뉴타운9단지 아파트가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공될 수 있도록 현장을 수시로 방문해 점검하고 감독하고 있다”며 “기술적인 검토를 통해 지적하고 제안해 더욱 더 완벽한 시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릉길음 제9구역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은 지난해 1월 관리처분총회 이후 6월 성북구청으로부터 관리처분인가를 받아 성황리에 분양을 마치고 순조롭게 사업이 추진돼 입주 예정인 2010년 10월 공사완료를 목표로 차질 없이 공사를 하고 있다.
삼성건설이 시공하는 최고의 인기아파트 래미안은 기존의 디자인과 다른 정릉길음 9단지만의 exterior 특화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칫 신경 쓰지 못할 수 있는 옥탑도 기존의 무미건조한 디자인과는 다른 비상의 이미지를 담아 내부순환도로의 속도에 대응한 역동적 이미지의 디자인과 저층부 석재도 과거의 따뜻함을 강조했던 붉은색 계열이 아닌 회색계열로 고급스럽고 편안함을 강조할 것이다.
또한 아파트 단지내 주민들과 담소를 나누고 커피 한잔 마실수 있는 ‘tea house\'의 주변을 옹벽의 경사차를 이용한 폭포와 산딸나무, 이팝나무 등 자연이 어울어진 ‘티가든’으로 조성하고 ‘초록빛뜰’, ‘푸른샘원’ 등 어린이 놀이터와 이어진 녹음 짙은 친수형 수경공간을 만들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아파트 내부는 입주민의 사용편의, 에너지 절약, 현장여건을 고려한 친환경 신상품으로 적용해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차별화시킨다.
건축구조물과 함께 시공하는 중앙집진식 진공청소 시스템으로 청소기 본체에서 배출되는 먼지의 실내 재유입을 방지하고 물속에 함유된 중금속 및 금속성 이온성분을 바디샤워기내 연수기를 통해 연수로 만들어 주는 제품을 설치할 계획이다.
최고의 브랜드인 삼성 래미안과 조합원의 신임을 듬뿍 받은 김정문 조합장의 만남으로 명품아파트 탄생은 물론 길음뉴타운의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장동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