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11. 12.
부동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경험많은 공인중개사가 부동산 관련 각종 문의 상세히 상담해줘 광진구(구청장 정송학)가 부동산 거래 전반에 대한 주민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 중개상담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적민원실에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는 부동산중개상담실은 관내 공인중개사를 상담위원으로 위촉해 부동산에 관한 각종 문의사항을 무료로 상담해주고 있다.
상담위원 10명은 부동산중개업협회로부터 추천받은 책임감 있고 경험 많은 공인중개사들로 부동산거래 전반에 관해 친절히 상담해준다.
또한 관내 주민들 뿐 아니라 광진구청을 찾는 민원인들도 상담을 받을 수 있어 광진구의 좋은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에도 한 몫 하고 있다.
특히 동네 중개업사무실에서는 거래 실수요자가 아니면 자세한 상담을 받기 어려웠지만, 구청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중개상담실은 누구나 부담없이 전문가에게 자세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조병현 지적과장은“요즘은 경기가 안좋아서인지 매매보다는 전세거래나 법률상담이 많은 것 같다”며 “우리 구민들이 「광이 진이의 부동산세상」에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명품부동산정보 서비스를 받아 부동산 고민이 전부 사라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