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8. 12. 24.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18일 대한상공회의소 의원회의실에서 ‘2008 트랜스지방 안심제과점 인증식’을 갖고, 인증기준을 통과한 서울시내 35개 제과점에 인증서 및 현판을 수여했다.
김기성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은 연말을 맞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3일 서울의 마지막 달동네로 불리는 노원구 중계본동에서「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최선길 도봉구청장은 은 지난 19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개최된2008 하반기 여성구정평가단 구정평가 보고회에 참석, 지난 일년 구정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준 것에 대한 평가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에도 구정참여를 통해 한차원 높은 열린행정, 참여행정을 실현하는 데 평가단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홍사립 동대문구청장은 지난 23일 기획 상황실에서 제1회 느티나무장학회 장학증서 전달식을 개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 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고등학생을 10명을 선발해 장학증서 및 각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지난 22일 유치원 연합회 교사의 밤에 참석,“2008년 「전국보육인대회」보육사업부문 국무총리상 수상은 최 일선 보육현장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애쓴 유치원 연합회 교사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