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1. 07.


소처럼 우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김 복 규  성동구의회 의장

 

 


존경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대망의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리며, 지난 한 해 동안 성동구의회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격려와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구민 여러분의 화합과 격려에 힘입어 우리 성동구가 서울 동북부의 중심도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였고, 성동의 발전 가능성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성동구의회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성동발전을 뒷받침할 수 있는 효율적 의회 운영을 위해

 

첫째,  구민의 참뜻을 올바르게 대변하기 위해 현장위주의 의정활동을 수행하여 성동구민의 입과 귀가 되는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겠습니다.


둘째, 구정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이고 창의적 대안을 제시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정책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셋째, 의정활동에 대한 주민의 가르침은 하나도 놓치지 않고 귀 기울여 구민의 비판과 충고를 귀담아 듣는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넷째, 소외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도 관심을 갖고 어루만져 나눔과 베품에 솔선수범하는 따뜻한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성동 구민 여러분!


우리 성동구의회는 소처럼 우직하고 성실하게 맡은 바 역할 수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집행부의 행정수행에 대해서는 견제와 감시를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도 구민 행복을 위해서는 호흡을 맞춰가겠습니다. 

 

앞으로도 구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당부드리며,  희망하신 모든 일들이 꼭 이루어질 수 있는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