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1. 07.
경제 활성화로 복지동작 반드시 구현
김 우 중 동작구청장
희망의 기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 모든 가정에 꿈과 소망이 넘쳐나고 뜻하고 원하시는 모든 일들이 계획하시는 대로 다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우리 동작구는 지난 한 해 동안 삶의 수준이 높은 복지동작 건설을 목표로 끊임없는 개혁과 혁신을 통해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여 그 면모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이는 구민 여러분들의 애향심 넘치는 지역 사랑과 우리 구의 노력이 함께 어울려 한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전진한 결과라고 생각하며, 구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작구민 여러분!
올해는 소의 해입니다.
소는 근면의 상징입니다.
소의 해인올해도 우리 구의 발전을 멈출 수 없다는 마음자세를 가다듬고 동작구를 가장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기 위해 구민 여러분들의 의견에 겸손한 자세로 귀 기울이며 열심히 최선을 다해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불어 닥친 금융위기 여파로 올해 경제가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는데, 우리 구는 이를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 모든 예산을 조기에 집행하는 것은 물론 구민들의 취업 알선 뉴타운 사업 등 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 어떤 어려움과 역경이라도 모두 이겨내고 밝은 동작의 미래를 향해 구민 여러분들과 함께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를 맞아 구민 여러분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