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1. 14.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신년을 맞아 서울시의 효율성과 서울시직원의 경쟁력이 선진도시 진입 시간을 줄이는 필수조건이라고 강조하고, 아울러 올해엔 서울형 복지를 통해 생활형편이 어려운 시민들이 서울시와 함께 일어설 수 있도록 자립의 희망을 주는데 역점을 두겠다고 강조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지난 9일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내외빈, 구민, 직원 등이 참석한 신년인사회에 참석,“고구려의 웅대한 정신을 계승하고, 청정도시, 친환경도시를 조성하며, 기업하기 좋은 풍요로운 도시를 건설해 활기차고 역동적인 광진구를 구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신년 포부와 계획을 밝혔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12일 화곡4동 주민센터 광장에서 열린 ‘화곡4동 주민센터 개청식 및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새해의 시작과 함께 동 청사가 개청되어 더 편안하고 다채로운 공간으로 변모된 점을 축하하고, 지역 주민들의 많은 이용과 활동을 당부했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지난 6일 열린 200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전 직원들의 창의 마인드를 강화해 구정경쟁력을 높여나가는 한편 일상적인 업무혁신과 예산절감으로 효율성 높은 구민중심의 행정을 펼쳐 나아갈 것을 당부했다. 200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는 7일 재정경제국, 보건소, 주민생활지원국 8일 건설 교통국, 도시관리국의 순으로 구정 주요사업 등을 보고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