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2. 18.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16일 서울시청 서소문별관 1동 13층 소회의실에서 이기환 소방재난본부장 및 지역 소방서장과 과장 등 70여명으로부터 청렴선서 및 서약서를 받고, 올해에도 ‘부패제로 서울 만들기’를 강력히 실천해줄 것을 강조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16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열린 ‘제 22기 여성교양대학 개강식’에 참석해, “21세기는 과거 어느 시대보다 여성의 사회참여와 가정에서의 역할 등 여성 역할의 중요성이 대두된 시대로 구는 여성이 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도록 여성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말하고 가정이나 사회에서 자신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는 멋진 여성이 되기를 당부했다.

 

 

 

정철식 성북구의회 의장은 지난 13일 서울 광역 언론사 기자간담회를 개최, 지역 현안을 설명하고 의견을 청취했다. 정 의장은 기자들과 만나 성북구의 재개발사업등 해결과제들이 원만히 추진되도록 여론형성에 노력해줄 것을 주문하고 미아리고개의 유래를 찾아 상징물 건립등의 추진에 대한 의견교환을 나눴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 11일  오후 4시 영등포 아트홀에서 개최된 ‘영등포 아트홀 개관식’행사에 참석, “영등포 아트홀이 새롭게 단장돼 개관식을 맞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아트홀을 문화 복지공간으로서 뿐만 아니라 지역 고유 문화예술을 발전시키고 문화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