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07. 09.
강북구, 목소리만으로도 신나는 ‘쇼콜라 콘서트’초청공연
여름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어떤 악기보다 완벽하다는, 사람의 목소리로만 빚어낸 달콤하고 신나는 하모니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강북구(구청장 김현풍)가 오는 7월 18일(토) 아카펠라그룹 다이아(D.I.A)의 ‘쇼콜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동안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양질의 공연 작품을 기획, 구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선보여 온 강북구는 이번에는 대학로 및 국내 유명 공연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아카펠라 그룹 다이아(D.I.A)를 초청, 공연을 선보인다.
‘쇼콜라’는 쇼(Show), 코미디(Comedy), 아카펠라(Acappella)의 합성어로 감미로운 하모니만을 선보이는 기존의 아카펠라 공연과의 차별화를 선언, 관객들에게 실력 있는 하모니, 즐겁고 유쾌한 웃음에 더불어 화려한 쇼까지 오감(五感)만족 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서는 ▲Good old Acappella ▲Kiss the rain ▲The Lion sleeps tonight ▲풍선 등 아카펠라곡, 팝송, 영화OST, 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게 된다.
단순히 음악을 감상하는 데만 그치지 않고, 관객들과 직접 호흡할 수 있도록 공연 중 커플이벤트 등을 마련,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이제는 공연도 멀티시대 쇼+코미디+아카펠라가 어우러진 신나는 콘서트
오는 18일(토) 오후 5시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될 이번 공연은 강북구 공연예매서비스(http://ticket.gangbuk.go.kr), 방문(삼각산문화예술회관 3층 문화운영기획팀), 전화(☎901-6232)로 예매할 수 있다. 예매는 공연당일 정오까지 가능하며, 빈 좌석이 있는 경우에는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공연은 총 100분으로, 관람료는 R석 8,000원/S석 7,000원/A석 5,000원이며, 초·중·고교생 및 장애인 또는 20명 이상 단체일 경우 1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공연관람은 5세 이상(의료보험증 지참)부터 가능하다.
강북구청 문화체육과 담당자는 “이번 ‘쇼콜라 콘서트’는 그동안 접하기 힘들어 생소하기만 했던 아카펠라 공연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기존 아카펠라 공연이 다소 정적이라고 느꼈던 이들에게는 쇼, 코미디가 결합된 색다르고 신나는 아카펠라 공연으로 기억될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문의: 문화체육과 문화운영기획팀(☎ 901-6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