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1. 04.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1일(일)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야외무대에서 ‘대학로 혜화로터리~이화사거리’ 1.03Km 구간에 물길과 분수, 연못과 벽천이 어우러져 조성된 실개천에 대한 준공식에 참석, 대학로에 실개천을 조성하는 것은 옛 물길을 재현한다는 역사적 의미를 지닌다고 강조하고 문화와 예술의 거리 대학로가 실개천을 통해 역사와 문화 뿐만 아니라 자연이 어우러진 모습으로 재탄생됐다고 말했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3일 강북구청 4층 행복대강당에서 열린 자녀 스스로 학습법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 다양한 교육지원정책으로 학부모님들의 사교육비 부담을 줄이고 강북구가 교육 1등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27일 마곡역 마곡홍보관 마당에서 열린 ‘마곡지구 착공식 및 홍보관 개관식’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오늘을 시작으로 향후 마곡지구에는 대형 주거단지가 조성되고 친환경 워터프런트, 컨벤션 센터, 연구 개발(R&D)단지, 호텔 등 각종 첨단 시설이 건립될 예정이다.“고 말하고 ”앞으로 마곡지구의 눈부신 변화와 발전을 58만 구민과 함께 꾸며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달 30일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주최로 열린 등반대회에 참석, “오늘 장애극복 등반대회에 참가하신 여러분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무사히 산행을 마치고 성취의 기쁨을 맛보는 동시에 아름다운 가을산을 체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