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1. 18.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지난 12일 오전 관내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공공근로사업 참여자 교육에 참석, 신종 플루 예방 등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 개선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서찬교 성북구청장은 지난 16일 성북구 신종플루 예방접종이 본격 시작됨에 따라 서찬교구청장은 지역 내 개운초등학교와 동신초등학교를 잇달아 방문해 의료진과 학교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기관들 간의 유기적인 협조 아래 방역체계구축, 항바이러스제 투약 및 예방접종, 개인위생 수칙과 감염 예방지침 홍보 등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박용래 관악구청장 권한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주민들의 안정적인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저소득주민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의 추진기간으로 정하고 민·관이 함께 하는 모금활동에 들어가기로 결정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17일(화)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된 ‘독거 어르신을 위한 문화 한마당’행사에 참석 “독거 어르신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따뜻한 사랑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문화한마당 행사를 통하여 구민 모두가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다시한번 되새겨 어르신이 공경 받는 행복도시 영등포를 만들어 가는 데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