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2. 10.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7일(월) 13시30분, 서울시립미술관 경희궁분관에서 열리는 ‘문화복덕방’, ‘2010 서울예술지원박람회’ 개막행사에 참석, 인사말을 통해 오늘 박람회는 소위 돈줄을 쥔 예술지원 기관이 적극적으로 고객을 찾아 나선 최초의 시도, 즉 문화 단체들이 고객이 된 것이라며, 그런 점에서 이 박람회가 예술지원정책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화진 성신여자대학교 총장은 지난 4일(금) 오전 성신여대에서 미국 유타주립대학교와 상호교류협정(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정식에는 성신여대 심화진 총장과 유타주립대 매리 허버드 부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앞으로 양대학교는 학생교류, 교직원 교류, 각종 학술활동 및 문화 프로그램의 상호교류를 하게 된다.
김현풍 강북구청장은 지난 7일 오후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11회 강북구 자원봉사 한마음 대축제에 참석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의 기쁨과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 1일(화) 오후 2시 영등포구 신길동 공군회관에서 개최된 ‘2009 영등포구 자원봉사자대회’에 참석, “경제가 어려울수록 자원봉사는 불우한 이웃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줄 것이기에,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체계적이고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개발과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살기 좋은 영등포를 만들어 나가는 데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