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09. 12. 17.


심화진 성신여자대학교 총장은 지난 9일  멜란 버비어 (Melanne Verveer) 미 세계 여성문제 담당 전권대사와 “여권과 인권: 베이징 회의 이후의 진전과 전망”이라는 내용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세계 여성문제 담당 전권대사는 최근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신설한 것으로, 전세계 정치, 경제, 사회적 권리신장 과 관련된 외교정책과 활동을 조율하고, 앞으로 여성의 권리와 정치, 경제력 강화를 위한 지원을 담당하고 있다.

 

 

 

신영섭 마포구청장은 지난 11일(금), 마포구청 중회의실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용희 사무처장에게 마포구 공직자들이 한해동안 모은 마포희망드림 돼지저금통 모금액 7,045,420원을 전달했다. 총 58개의 마포 희망드림 돼지저금통은 올해 1월, 구청 및 동 주민센터에 분양한 것으로, 올 한 해 동안 1300명 마포구 공직자들의 자율기부를 통해 채워졌다.  

 

 

 

안광석 강북구의회 의장은 지난 12월 9일(수) 10:30 삼각산문화예술회관에서 ‘시소와그네 강북 영유아통합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지역조사 결과 보고회」에 참석해 행사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사랑과 희생으로 생활하고 있는 영유아들을 보살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 12월 15일(화)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09 노인일자리사업 종무식행사에  참석,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열정과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큰 역할을 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새해에도 노인일자리사업이 더욱 활성화되어 어르신들의 경제적 안정과 사회참여기회가 확대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