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1. 16.
서민생활의 안정에 기여하는 한 해!
정 철 식 성북구의회 의장
성북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성북구의회 의장 정철식입니다.
큰 기대와 부푼 꿈으로 출발했던 己丑年 한해도 이제 역사의 한 페이지로 남기고 희망찬 庚寅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에도 구민여러분들의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길 기원하면서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동안 의정발전을 위해 애정 어린 질타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구민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해는 글로벌 금융위기 여파로 침체에 빠진 경제를 살리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 왔으며, 구의회에서도 구청과 긴밀한 협조를 통한 예산조기 집행과 일자리 창출, 저소득층을 위한 사회안전망 강화사업추진 등 참으로 많은 어려움을 안겨 준 다사다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庚寅年 새해는 그동안 우리 국민이 보여준 저력과 노력, 그리고 정성만큼이나 보다 큰 꿈이 결실을 맺는 희망찬 한해가 되리라 확신 합니다.
새해에도 주민 복지향상과 지역경제를 활성화시켜 서민생활안정에 기여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성북구가 교육문화 특구는 물론이고 나아가 서울 동북부 지역의 중심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지방일꾼, 주민의 심부름꾼이라는 초심을 임기 끝까지 잃지 않고, 한 차원 더 높은 의정활동을 전개하여 지역 발전뿐만 아니라 구민의 대변자로서 항상 구민과 함께 하며 ‘연구하는 의원, 함께하는 의회, 발전하는 성북구가 되도록 22명 의원 모두는 의정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지난해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은 모두 잊으시고 2010년 庚寅年에는 몸도 마음도 부자 되시고,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