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1. 16.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워주는 한 해!

 

 

 

 


서 찬 교  성북구청장  

 

 

 

 

2010년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오.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친애하는 50만 성북구민 여러분! 2010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 아침을 여는 따뜻한 햇살이 새벽녘의 찬 기운을 몰아내 듯, 새해를 여는 눈부신 햇살이 여러분 가정의 모든 근심, 걱정을 몰아내고 희망과 행복을 가득 채워주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경기한파 속에서 우리는 많은 변화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바꾸어 나가는 구민 여러분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노력한 한 해가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그 동안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많은 지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2010년은 성북의 또 다른 60년을 시작하는 첫 해입니다.


지난 60년의 성과와 구민 여러분의 꿈, 희망으로 멋진 밑그림이 완성되었으니, 이제 그 밑그림 위에 새로운 비전과 성북만의 차별화된 사업들로아름다운 색깔을 입혀 나가겠습니다.


『길음ㆍ정릉 뉴타운, 장위 뉴타운』은 친환경과 고품격 디자인이 가미된 주민의 행복공간으로 조성하고, 성북천·정릉천 복원사업은 올 상반기까지 모든 구간 공사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지난해 착공한 우이~정릉~신설동 간 지하경전철사업에 이어 종암~월곡~장위지역을 통과하는 지하경전철 동북선도 조기에 착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서경로, 한성여중고 진입로, 성신여대진입로 확장공사도 마무리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올 한 해는 “2010 성북비전”을 완성하고 “2020 성북비전”을 마련하여 새로운 성북발전의 기틀을 다져야 하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저를 비롯한 1300명의 직원은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더욱 풍요롭고 편안한 도시건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구정에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