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1. 28.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25일 오전 11시 대회의실에서 열린 ‘보육시설 평가인증서 전달식’에서, 보건복지가족부로부터 ‘보육시설 평가인증’을 획득한 27개 민간보육시설에 인증서를 전달하며 “금번 평가인증으로 인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영섭 마포구청장은 지난 18일 일본 수도대학 초청으로 「글로벌 경쟁시대의 대도시 거버넌스에 관한 한·일 비교 연구」심포지엄에 참석, ‘글로벌 경쟁시대에 있어서 마포구의 도전’이라는 주제로 기조강연에 나서 “지금은 개별국가 개념이 약화되고 대도시를 중심으로 주변지역을 아우르는 거대도시권역 즉 메가시티의 시 대이며 행정효율성 증대와 함께 지방분권, 주민참여의 필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시점”이라고 말했다.

 

 

정철식 성북구의회 의장은 지난 25일 성북구 통합방위협의회에 참석해 지역방위가 국가방위의 근간임을 강조하고 북한의 실태를 알려 성북구민의 철통같은 안보의식을 재무장하는데 앞장서는 지역원로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지난 20일 의회운영위원회를 열고 새해 첫 임시회 의사일정을 확정했다. 2010년 들어 처음 열리는 이번 임시회에서 광진구의 올 한해 주요업무계획을 보고 받고, 「광진구 의사상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등 총 7건의 조례안을 심의할 예정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