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3. 07.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17일 시립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열린 ‘자활창업학교 개강식’에 참석하여 교육에 참여한 주민들을 격려하고 “창업교육이 창업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좋은 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기원하니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열심히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신영섭 마포구청장은 간판이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난 18일(목) 합정로 간판개선 주민위원회(위원장 김시기)와 ‘합정로 간판이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 추진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합정로 간판이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을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김복규 성동구의회 의장은 이달 24일부터 3월 9일까지 14일간의 일정으로 제173회 임시회를 연다. 이번 임시회는 해빙기를 맞아 각종 안전사고가 예상되는 재난 취약시설물에 대한 전반적인 현장 점검을 위한 특별위원회 활동과 행정사무조사 결과보고서와 상임위에서 검토된 조례안을 승인·의결하고, 회의록 서명의원을 선출하는 것으로 마무리 한다.
조길형 영등포구의회 의장은 ‘민주평통 통일무지개운동 발대식 및 통일안보강연회’에 참석, “북한의 경제적인 어려움과 핵문제 등으로 남북관계가 개선되지 않고 있는 현 상황에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화합과 신뢰를 통해 통일시대를 준비하고자 하는 통일무지개운동은 통일선진 일류국가를 앞당기는 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