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3. 21.


오세훈 서울시장은 지난 8일 진각데이케어센터(원장 장용철)를 방문해 진각복지재단 대표이사 최종웅(혜정종사,불교진각종 통리원장)과 인사와 담화를 나누며 운영현황에 대해 설명을 듣고 관심과 격려를 표하고, 길음1동 삼성래미안 1차 아파트에 사는 김영희 노인(84세,치매3등급)을 방문해 차량탑승을 도와주며 서울의 복지서비스 실태를 파악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지난 12일 구청 지하상황실에서 열린 ‘강서실버순라군 발대식’에 참석, “우리고장의 안전지킴이를 자청한 노인전문자원봉사단 강서실버순라군 발대식을 통해 어린이·청소년·여성들이 안전하게 귀가 할 수 있도록 비행예방 순찰활동을 하게 될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정송학 광진구청장은 지난 15일(월) 희망근로사업 종사자 교육에 참석해 “실업의 악순환 끊기 위해 대통령 이하 중앙정부, 지자체 모두 일자리 창출에 박차 가하고 있으며 광진구도 희망근로추진반을 구성하여 일자리 창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희망근로사업을 통해 일하는 즐거움 찾으시고 경제위기 극복에도 힘을 실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복규 성동구의회 의장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174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를 구성해 집행부로부터 제출된 정책·성과 중심의 201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사업예산안을 심사할 예정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