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3. 28.
2010 성북바자! 우리 함께해요!
성북구(구청장 서찬교)는 지난 3. 22(월) 오전 10:00~ 오후 5:30분까지 ‘2010 성북바자 우리 함께 해요!’ 행사는 이웃사랑을 위한 나눔을 주민과 함께 하고자 성북소방서를 비롯해 여러단체와 각 기관이 다양한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했다.
이날 개장식에서는 성북복지홍보대사 성우 배한성씨가 사회을 맡았으며, ▲풍물놀이 ▲바자opening ▲우리 함께해요! 나눔약속 터치버튼 누르기 ▲어린이집 원아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개장식이 끝난 후 ▲행복한 판매체험, 배한성 사인회, 임산부-노인체험 ▲공연-대학교 응원단, 통기타공연 ▲알쏭 달쏭 성북퀴즈 ▲뽀로로캐릭터와 사진촬영 등 ▲만화캐릭터와 사진촬영 등으로 진행됐으며 아기에게 희망을, 나눔으로 배우는 어린이 장터, 다문화가정 참여장터, 장애인직업재활시설 해피워크, 얌얌! 마당, 나눔커피카페 등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도 시민들을 사로 잡았다.
행사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김효제 국회의원, 성북구의회 정철식 의장, 서찬교 구청장 및 구 의원들이 참석했다.
김효제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십시일반으로 조금씩 보태서 훈훈한 마음을 전하면 추운날씨에 더욱더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성북구청, 성북구지역사회 복지협의체에서 주최 및 주관했다.
이중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