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4. 04.


서찬교 성북구청장은 새봄을 맞아 깨끗하고 생동감 넘치는 성북 거리를 만들기 위해 25일 오전 7시부터 1시간 동안 주민과 동 주민센터 직원과 짝을 이뤄 직접 물청소를 하는 등 불법 벽보와 전단을 제거하고 함부로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며 이면도로와 골목길을 새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김재현 강서구청장은 오는 30일 발산1동 주민센터에서 열린 ‘발산1동 관내 경로당 후원 결연식’에 참석하여, “경로당과 봉사결연을 시행해 나눔과 봉사로 따뜻한 경로 효친사상을 실천하는 후원단체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서 주민 간 유대를 한층 더 강화하는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대웅 구로구청장은 지난 24일 구청 창의홀에서 콩고 돌리지시와 교류의향서에 사인하고 컴퓨터를 보급해주기로 합의했다. 이번 컴퓨터 보급은 지난해 11월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GCD 총회에서 돌리지시 디부이루 시장이 양대웅 구청장에게 지원 요청한 것을 양 구청장이 받아들임으로써 이뤄지게 된 것이다.

 

김복규 성동구의회 의장은 지난 2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74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됐으며, 상임위원회에 상정된 조례안을 심의하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를 구성해 구청이 제출한 정책, 성과 중심의 2010년도 제1회 추가경정 사업예산안을 심사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