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4. 16.


광진구의회 김 찬 경 기획행정위원장, 의원직 사퇴

 

 

광진구의회 김 찬경 의원이 7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의원직을 사퇴, 서울시의원 도전의 뜻을 밝혔다.


김 의원은 제4대와 제5대 2선 의원으로 지난 2008년 제5대 후반기 기획행정위원장으로 당선되어 서울시 자치구의회 행정위원장 협의회 회장으로서 서울시 구의회 간 정보교환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


김의원은“4대, 5대 구의원으로서 열심히 했는데 부족한 면이 많았다. 구의원으로써 임무를 끝까지 완수 못하고 떠나게 돼 착찹하고 지역구민들에게 죄송하다. 시의원 출마를 위해 공천을 신청했으나 지난 2006년에 비해 20~30일이나 공천이 늦춰지고 있어 선거에 임할 시간이 줄어듦에 따라 과감히 사직서를 제출하게 되었다.”고 사퇴배경을 설명했다. 


 “그동안 많은 격려와 사랑을 보내주신 구의1·3동, 자양1·2동 주민들과 광진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임기를 끝까지 채우지 못하고 떠나게 돼 죄송스럽지만 광진구의 더 큰 발전을 위해 일하고 싶다. 광진구의회 의원으로 2번이나 일해보니 기초 의원으로서는 한계가 있음을 느꼈다. 열심히 노력해서 서울시의회에 들어가면 그간 일해온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광진구 발전을 위해서 더욱 잘 할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