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09. 02.


공감하고 소통하는 구의회!

 

광진구의회,“주민자치위원장과의 간담회”열어 공감대 형성
“복지네트워크관련 간담회” 열어 주민과는 소통

 

 

광진구의회(의장 김수범)는 제6대 광진구의회 개원과 함께 주민과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하는 등 소통하고 공감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광진구의회 의원들은 18일, 광진경찰서 방문을 시작으로 광진구청,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 광진소방서 등 유관기관을 찾아 기관 간 협력체계 구축과 상호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광진경찰서를 방문한 자리에서는 구민의 안전과 살기좋은 광진을 위해 최상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찰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고, 20일에는 구청 간부와의 오찬 간담회를 실시했으며, 23일 광진구선거관리위원회와 24일 광진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해 광진구민과 광진구 지역발전을 위해 광진구의회와 각 기관과의 유기적 협력체제를 구축하고 상호 발전할 수 있는 방안 등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했다.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박성연)는 23일 시설관리공단 4층 대회의실에서 15개동 주민자치위원장과 기획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참석해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의 임기에 대해 집중적으로 의견을 교환했으며 ‘서울병원 관련논의’등 지역현안사업과 광진구의 발전방향에 대해 서로 의견을 주고 받았으며, 25일 2시에는 복지건설위원회(위원장 박삼례) 주관으로 복지네트워크관련 간담회도 열었다.

 

홍이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