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12. 09.


“나는 김치-너는 쌀” 준비했습니다!!

 

노원구, 어려운 이웃위해 김치 쌀 기증 줄이어...

 

 

 

 

노원구(구청장 김성환) 관내 사업장들이 어려운 이웃들에 써달라며 쌀과 김치 등 많은 물품들이 이어지고 있어 따뜻한 노원구가 되고 있다.
구는 지난 1일 북서울 농협 최건빈 조합장으로부터 사랑의 쌀 250포(20kg)를 기탁받아 노원두레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주었으며, 북서울 농협은 지난해에도 사랑의 쌀 행사의 일환으로 240포(20kg)를 기탁한바 있다.
또한, 관내 (주)노원케이블 TV(대표 배기수)도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지난달 30일 구청 현관에서 김치 284박스(8kg)을 노원구에 기탁했으며, 구는 독거노인, 장애인 가정, 한부모 가정, 기타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했다.
아울러 제5권역 주민자치위원일동(하계1·2동·공릉1·2·3동)은 지난달 29일 하계1동에서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차상위 틈새계층 독거노인세대에 사랑의 쌀 40포(20kg)를 전달했다.
구는 관계자는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가 계속 이어지고 있어 꿈과 희망이 자라는 노원구가 자랑스럽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어 앞으로도 꾸준히 아름다움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노원구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쌀과 김치 행사가 이어지고 있으며, 추운겨울 어려운 가정을 위해 관내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나서 사랑의 집 고쳐주기 행사도 이어가고 있다.

 

유영일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