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0. 12. 29.


(사)한국 청소년육성회 종암지구 석관 1분회

‘장학금 전달 및 송년의 밤’가져

 

 

 

 

(사)한국 청소년육성회 종암지구 석관1분회(회장 문준호)는 지난 12. 14일(화) 오후5시 채림웨딩홀 6층에서 ‘장학금 전달 및 송년의 밤’으로 한해를 마무리했다.
이번 장학금 지급은 지난 5월 학업이 우수하고 품행이 단정한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은 석관고등학교 김슬기, 장대식, 고선미 학생과 서울 디자인고등학교 김한솔 양이 45만원의 장학금을 전달 받았다.
종암경찰서(서장 정용환)와 청소년육성회 종암지구회(회장 권한대행 윤재성)에서는 청소년들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제반 문제와 청소년 비행의 예방과 선도에 효율을 기하기 위해 상담실 운영과 함께 가정과 사회에서 청소년의 모든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석관1분회 문준호 회장은 “청소년에게 사랑과 조금의 관심만 있다면 문제의 청소년은 없을 것이다”며 “청소년들은 꿈은 꼭 이루어진다는 것을 믿는다면 우리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효제 국회의원, 이경애 서울시의원, 성북구의회 김태수 의원, 강정식 의원, 석관동주민센터 오춘규 동장과 육성회 회원과 종암경찰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종암경찰서 청소년육성회에 새로취임한 김영수 사무국장을 축하하는 자리도 가졌다.


이중길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