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2. 24.
정태근 국회의원(성북 갑), 의정보고대회 성황리 개최!
“절대 교만해선 안된다!!” 소신 있는 정책 발표해 눈길
한나라당 성북(갑) 정태근 국회의원이 지난 19일(토) 오후 2시 성북구청 지하1층 다목적 홀에서 신년인사회 겸 의정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태근 국회의원을 비롯해 정두언 한나라당 최고위원, 김효재 국회의원(성북 을), 윤이순 성북구의회 의장, 한나라당 성북구 구의원 및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서민생활 안정과 중소기업·소상인을 위해 더 열심히 뛰는 정태근 의원은 “열정과 겸손한 의정활동으로 서민과 약자를 배려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먼저 정두언 최고위원은 인사말에서 “정태근 의원은 지역을 위해 태어난 사람으로서 성북 갑에 천지개혁을 이뤄낸 사람이다”며 “성북구가 타구들보다 상당히 앞서있는 것은 정태근 의원의 소신있는 중앙정치로 해낸 것이다”고 전했다.
김효재 국회의원은 “성북은 계속 희망을 불러온다”며 “정의원은 많은 일을 해냈고 앞으로도 꾸준히 성북구 발전을 위해 뛸 것이며 지역주민들을 위해 정태근의원 같은 정의로운 국회의원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정태근 국회의원은 “현재 국가적으로 안보적으로 보나 상당히 어려운점이 많은데 당차원에서 의원들이 서로 고민하고 해결책을 찾는데 앞장서야 한다”며 “옳은 길로 가는 것이 의원들의 책무이며, 절대 교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또한, “성북구민을 위해 열심히 뛰는 국회의원이 되겠으며, 국회의원으로서 책임과 책무를 다해 성북구 발전과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고 열심히 뛰겠다”고 덧붙였다.
정 의원은 자신의 소신 있는 정책을 발표하고 주민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애로사항 등을 경청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해 지역발전을 위해 한발 더 주민 곁에 다가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유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