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3. 24.


김영배 성북구청장, 주한 일본대사에 지진피해 성금 전달

 

김영배 성북구청장(왼쪽)은 21일, 서울 종로구 중학동 소재 주한 일본대사관을 찾아 구청 직원들과 함께 모금한 지진피해 성금 1,350만 원을 무토 마사토시 주한 일본대사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구청장은 일본 국민들이 겪고 있는 고통과 슬픔에 깊은 위로의 뜻을 전하고, 더 이상의 피해 없이 지금의 상황이 하루빨리 복구되기를 50만 성북구민의 마음을 모아 기원 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김 구청장은 관내 성북동에 대사관저를 두고 있는 주한 일본대사에게 지진 참사와 관련한 위로 서한을 보낸 바 있다.

 

 

 


박겸수 강북구청장, ‘학교폭력예방지원협의회 위촉식’참석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22일(화) 오후 2시 구청 3층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학교폭력예방지원협의회 위촉식’에 참석해 신규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더욱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여성구정평가단 위촉식 가져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3월 23일 11:00 구청 기획상황실(9층)에서 열린 여성구정평가단 신규단원 위촉식 및 오리엔테이션에 참여, 총 9명의 신규단원에게 위촉장을 수여 후 구정발전을 위해 도봉구가  시행하는 각종 주요사업에 대한 엄정한 평가를 당부했다.

 

 

 

 

광진구의회, 임시회 개회
평생교육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심의 및 현장방문 실시

 

광진구의회(의장 김수범)는 3월 18일 운영위원회(위원장 김창현)를 열고 『제147회 광진구의회 임시회』의사일정을 확정하고 오는 25일부터 이달 31일까지『서울특별시 광진구 평생교육 지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심의할 예정이며 나머지 기간동안 현장방문을 한다.
특히 28일 복지건설위원회 위원들은 관내 경로당을 현장방문할 계획이다. 또한 29일에는 전체의원들이 해빙기 대형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관내 주요 건설공사장을 방문해 안전 점검을 할 계획이며 30일에는 서울시민 안전체험관을 방문하여 지진대비 안전관리 요령에 대한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유군성 강북구의회 의장, 6.25 참전유공자회 지부장 취임식 참석


강북구의회 유군성 의장은 지난 15일 화요일 11시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강북구 6.25 참전유공자회 신임지부장 취임식』에 참석, “정연춘 지부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61년이 지나 백발이 성성한 나이가 되어서도 변함없는 전우애와 조국애로 활동하고 계신6.25참전유공자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기열 서울시의원, 여성정책 매니페스토 대회에서 감사패 받아!

 

서울시의회 박기열의원은 지난 16일(수) 오후2시 동작구청 3층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사)한국여성유권자연맹 여성정책 매니페스토 대회에서 여성정책에 대한 관심과 공로로 인해 감사패를 받았다.
박기열 시의원은 “여성정책 매니페스토는 선거 당선자들의 선거시 공약이 잘 지켜지는지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여성유권자들의 권익과 여성정책에 관심을 환기시키는 아주 중요한 단체임을 알고 있고, 서울시의회 시의원으로서 여성정책에 관심을 가지고 지하철 역내 여자화장실에 비상벨 설치를 꾸준히 주장하여 현재 모든 역에 설치가 완료되었다고 보고하고, 앞으로도 이런 활동과 함께 초심으로 돌아가서 공약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