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3. 31.
이동진 도봉구청장, 생활체육의 중요성 강조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3월 27일 오전 9시30분 창동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제22회 도봉구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테니스대회에 참석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박홍섭 마포구청장, 성미산 나무심기 나서
박홍섭 마포구청장은 지난 25일 (금) 성미산지킴이 15명을 비롯해 인근 성미산학교 4~6학년 학생 60명과 선생님 5명, 관내 거주하는 결혼이민 여성10명 등 90여명이 함께 참여해 2천여그루의 나무를 심어 지난해 태풍 곤파스가 남긴 성미산의 상처를 보듬어주었다.
문충실 동작구청장, 주민 불편사항 점검
문충실 동작구청장은 3.23(수) 10:00 ‘구간부 합동순찰’을 통해 사당1동 상가밀집지역을 순찰하고 안전위해 시설물, 시설물 파손상태, 쓰레기 무단투기 수거 등 주민불편사항을 점검했다.
강북구의회 유군성의장, 강북구 생활체육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
강북구의회 유군성 의장은 3월 29일 화요일 19시 마리미뇽 뷔페(수유동 소재)에서 열린 『강북구 생활체육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 “인근 타구에서도 우리 강북구 생활체육 시스템을 배워갈 만큼 위상을 높여 주신 이성희(현 강북구의원) 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또한 “새로이 취임하는 송영돈 회장님은 축구연합회장과 생활체육회 이사직을 역임한 오랜 경험과 열정이 각별하여 더욱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백만 도봉지역위원장, 국민 참여당 대변인에 임명
이백만 도봉지역위원장이 국민참여당 대변인에 임명됐다. 이 대변인은 전남 진도에서 태어나 광주일고, 서울대 경제학과와 중앙대신문방송대학원을 나왔으며, 한국일보 경제부장 등을 지낸 경제전문기자 출신으로 참여정부 시절 국정홍보처 차장과 청와대 홍보수석, 대통령 홍보특보 등을 지냈다. 국민참여당의 창당 주역 가운데 한 명인 이 대변인은 국립목포대학교에서 초빙교수(경제학과)를 역임했다.
이옥형 금천구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태석 신부 휴먼 스토리 영화 상영
이옥형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오는 4월 7일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구수환PD를 초청해 “울지마 톤즈” 영화 상영을 한다.
‘울지마 톤즈’는 제작PD와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故 이태석 신부의 감동 휴먼 스토리를 보고·듣고·느끼는 문화체험 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