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4. 14.


 박겸수 강북구청장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준공 헌정식 참석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일(화) 오후 2시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미아동 소재) 광장에서 열린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준공헌정식’에 참석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희망의 인문학 과정 개강식 가져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지난 5일 도봉구청 다목적교육장에서 지역 내 자활근로자와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될 희망의 인문학 과정 개강식을 갖고 “수강생들에게 빵이 아닌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강좌를 통해 삶에 대한 용기와 희망을 찾을 수 있는 자기변화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문충실 동작구청장 전북군산시와 자매결연 맺어

 

문충실 동작구청장은 오전 11시 군산시청 회의실에서 전북 군산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상호교류를 통해 협력할 것을 합의하고 협정서를 체결했다.
 문충실 동작구청장은“새만금 사업의 중심도시로써 역동적으로 변모해가고 있는 군산시와 자매결연을 맺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번영의 동반자로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우호교류 협정에서 합의한 사항을 착실히 진전시킬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성신여자대학교 심화진 총장, 성신여대 총장으로 재선임

 

성신여자대학교 심화진(55, 사진)이 연임됐다. 지난 2007년 8월 성신여대 제8대 총장으로 선임된 데 이어 이번에 제9대 총장으로 연임된 심화진 총장은 취임이래 교육에 대한 남다른 소명 의식을 바탕으로 ‘성신 2015발전계획’을 수립하여 대대적인 대학구조 혁신 및 경쟁력 강화 작업을 수행해 왔다는 평이다.
심총장은  2010년 6월 우리나라 문화 발전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국내 대학 총장 최초로 이탈리아 대통령이 수여하는 문화훈장을 받았으며 2010년 7월에는 국립발레단 이사장으로 취임하여 한국 발레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기도 하다.
 심화진 총장은 성신학원 설립자인 고 이숙종 박사의 종손녀이자 성신학원 이사장을 지낸 고(故) 심용현 박사의 4녀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