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4. 29.


박겸수 강북구청장 \'강북소식지\' 명예기자 위촉식 가져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21일(목)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열린 ‘2011년도 소식지 명예기자 위촉식’에 참석해 신규위촉기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다양한 구민들의 의견이 소식지에 반영될 수 있도록 명예기자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 도봉구 장기발전 프로젝트 전시회 참석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4월 26일 14:00 구청 로비에서 열린 「2030 도봉구 장기발전구상 프로젝트 전시회」에 참석해 도봉구가 장기적으로 나아가야 할 도시 미래상과 비전을 시각적으로 제시한 본 프로젝트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도출 및 학문적 검토에 힘써준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건축학과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석기 도봉구의회 의장, 제207회 임시회 마쳐

 

 도봉구의회 이석기의장은 지난 4월 25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제207회 임시회의 모든 일정을 마쳤다.
 현장 의정활동을 중시하는 도봉구의회는 행정과 제도적인 뒷받침을 위해 도봉문화정보센터와 도봉어린이 문화정보센터의 운영현황을 살펴보았고 도봉구음식물중간처리장, 생활폐기물 파쇄장, 청소차량 차고지 및 정비고의 운영실태를 살피기도 했다.

 

 

 

 

원기복 노원구 의장, 7호선 노원역서 1일 명예역장 체험

 

원기복 노원구의회 의장이 지난 22일 7호선 노원역(역장 조남섭)에서 1일 명예역장으로 위촉되어 운전취급, 매표, 안내 등 역무서비스에 대한 체험 행사를 가졌다.
원기복 의장은 “노원역 주변은 하루 유동인구가 50만명에 이르는 동북부 지역의 대표역인 동시에 노원구의 중심지역”이라면서 “오늘 체험을 통해 지하철이 시민들의 발로써 얼마나 중요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지를 알게되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노원역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하철타기 운동 홍보에도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채재선 서울시의회 의원, 서울시 결산검사 대표위원에 선임

 

서울시의회 채재선 의원(민주당, 마포 제3선거구)이 서울시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 선임되었다. 채재선 대표위원은 결산검사의 주요 활동 관련하여 “그 동안 오세훈 시장이 사업의 타당성 여부와 관계없이 단기적인 성과 및 전시행정에 급급하여 무리하게 추진해 온 각종 사업에 대해서 철저히 검증”할 계획임을 밝히면서 “시민의 혈세가 낭비된 사업에 대해서는 서울 시민여러분께 낱낱이 밝힐 것”을 다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