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5. 04.
글로벌 명동 봄축제 열린다
중구, 5월 8일까지 명동 일대에서 다양한 공연 펼쳐
쇼핑과 문화의 천국, 대한민국의 패션이 시작되는 곳 명동에서 향긋한 봄 축제를 즐기자!
〈제47회 글로벌 명동축제〉가 지난 4월29일(금)부터 오는 5월8일(일)까지 명동 일대에서 열린다.
명동축제는 4월29일(금) 오후2시에 명동 우리은행 앞 메인무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5일에는 2010 R-16 World Final에서 우승한 세계 최고의 비보이 공연팀 ‘JINJO CREW’가 명동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한국 비보이의 참 멋을 보여주고, 5인조 남성 인기 락밴드인 ‘고고보이스’도 한국 락밴드의 진수를 선보인다.
5월7일에는 환상의 듀엣 ‘여행스케치’가 명동을 방문해 감미롭고 향기로운 음악으로 명동의 봄을 알리고, 10인조 혼성 공연밴드인 ‘Sound Box’가 즐겁고 신나는 음악 공연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5월8일에는 국내 최정상급 탭댄스팀의 ‘아트오브탭’과 5인조 아카펠라팀인 DIA의 아카펠라 콘서트가 열려 축제의 마지막 날을 멋있게 장식한다.
5월5일과 6일, 7일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먹거리 명동과 함께 하는 육해공 경매에서는 한우, 젓갈, 김, 오리고기 등 충남 홍성군의 다양한 특산물을 즉석 현장 경매를 통해 판매한다.
어린이날인 5월5일에는 특별히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 NGO인 한국JTS 주관으로 인기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외 어린이돕기 자선 모금행사가 열리고, 명동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솜사탕을 무료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