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8. 11.
천재 바이올리니스트를 만나보세요!
강북구, 8. 27(토) 오후 5시 유진박 콘서트 개최
강북구(구청장 박겸수)는 8. 27(토) 오후 5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을 초청해 『유진박 콘서트』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과 록, 국악을 접목한 유진박 특유의 크로스오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로 지난 몇 년간의 불운을 떨쳐낸 천재 음악가 유진박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연 프로그램은 Dramatic punk, Blue Sky, Hip hop, Love potion NO.9, Romeo&Juliet 등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 강원도 아리랑, 섬집아이, 애국가 등 우리귀에 친숙한 노래를 유진박 스타일로 편곡한 신곡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짜여져있다.
공연예매는 8월8일(월)부터 강북구 공연예매서비스(http://ticket.gangbuk.go.kr)나 인터파크(http://ticket.interpark.com)를 통해 할 수 있다. 공연시간은 60분이다.
관람료는 R석 1만원, S석 8천원, A석(2층) 5천원으로 5세(2007년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고등학생 이하 및 20명 이상 단체, 만 65세 이상 경로자는 10%, 국가유공자나 장애인은 관람료의 50%를 할인해 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북구 문화운영기획팀(☎ 901-6233)으로 문의하면된다.
강북구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클래식과 팝을 아우르는 뛰어난 음악성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주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늦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실 수 있을 것”이라며“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 유진박의 화려한 부활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공연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