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09. 08.


도봉구의회, 제210회 임시회 예산결산특별위 구성


이태용 예결위원장, 차명자 부위원장 선임

 

 

 

 

 

 

이태용 의원                 차명자 의원

 

 

 

도봉구의회(의장 이석기)는 지난 1일 제210회 임시회를 열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 위원들을 각각 선임했다.

이번 임시회는 ‘2011년도 제1회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 추가경정 예산안’과 ‘도봉구 동 복지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5건의 조례안을 심의할 계획이다.

이에 회기중 처리될 추가결정 예산안 심사를 위해 위원회를 구성하고 본회의 종료 후 열린 제1차 예산특별위원회에서 위원장으로 이태용 의원, 부위원장으로 차명자 의원을 선임했다.

또한, 김원철, 김용운, 이성희, 이경숙, 엄성현 의원을 예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각각 선임했다.

이태용 위원장은 “추가경정 예산 등 심도 있게 심의해 재정의 건정성을 높이고 예산의 낭비요인을 차단해 서민복지 실현과 지역 균형발전 등에 쓰일 수 있도록 효율성을 중심으로 심의해 모든 역량을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임시회에서 심사하는 2011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은 기정예산보다 2.8%(72억 9,900만원)증가한 2,699억 1,154만원으로 2010회계연도 결산에 따른 보조금사용 잔액, 시세징수교부금, 재정보전금 등의 세입재원과 기정예산에 반영된 예산중 사업폐지 및 불용이 예상되는 사업 등에서 감 경정한 재원을 추가소요가 발생된 결식아동 급식지원 보조사업 부담금, 웹서비스 개인정보 보안 강화 및 음식물중간처리장 소요경비 등에 편성된 예산을 심사할 예정이다.

 

유영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