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12. 23.


2011 진각복지재단

‘회향의 밤 및 진각복지기금마련을 위한’ 만월(彎月) 콘서트개최

 

 

 

모든 이웃과 하나 되는 즐거운 세상만들기에 앞장 서는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대표이사 최종웅 합장)은 지난 12월 13일(화) 오후 6시 북서울꿈의숲 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기 위한 ‘회향의 밤 및 진각복지기금마련을 위한 만월(彎月)’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진각복지재단에서 매년 치러오던 \'회향의 밤\' 행사에서 한발 더 나아가 재단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갖고 티켓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오후 6시~7시 식전 다과회가 진했됐으며, 오후 7시부터 9시 까지 오프닝, 인사말씀, 후원대상 감사장 수여, 내빈축사, 파도앙상블, 주부로 구성된 맘마미아밴드, 비보이 ‘맥시멈크루’, 가수 안치환씨의 공연이 펼쳐졌다.

만월회(10,000月會, 滿月會)는 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산하 후원전문기관이다. 만월회는 매월 10,000원씩 후원하는 1만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먼저 가입한 회원이 다음 사람을 추천해 가는 릴레이 방식으로 전개된다.

또한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새로운 개념의 ‘후원결사운동’이며, 성금은 노인전문요양원, 장애인복지시설, 대안학교등이 갖춰진 진각종합복지타운 건립기금, 돌아가신 영가와 선망조상을 추모하는 추모공원 건립기금, 이웃돕기 긴급구호 프로그램, 진각복지 119 기금으로 사용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는 사회복지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