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1. 12. 23.
강북구의회, 지역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강북구의회(의장 유군성)는 지난 15일 오후 3시 의회 본회의장에서 지역발전 유공자 42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유군성 의장을 비롯해 김용욱 부의장, 박성열 복지건설위원장, 이영심 행정보건위원장, 최선 운영위원장, 강남연, 구본승, 김도연, 김동식, 박문수, 이백균, 이성희, 이순영, 이종순 의원 등이 참석해 유공자 42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지역발전 유공자는 수유2동 최근수씨 등 42명에게 수여됐으며, 이번 표창은 의정활동에 적극 협조함은 물론, 평소 투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주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분들을 발굴해 격려하고자 진행됐다.
유군성 의장은 “적은양의 물이 엄청난 지하수를 끌어올리는 마중물처럼 오늘 표창 받으시는 분들이야 말로 마중물과 같이 우리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샘솟게 하시는 분들이다”며 “앞으로도 강북구 발전의 동반자로서 함께 해주고, 밝아오는 임진년에는 승천하는 용의 기운을 받아 뜻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고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유공자에 대한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이백균 의원 지역 최은정(인수동·39) 수상자는 “이렇게 과분한 상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와 참여를 통해 강북구 지역발전에 힘쓸 것이다”며 “강북구의회에 더 많은 신뢰와 협조해 노력하는 주민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며 소감을 밝혔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