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2. 01. 05.


신뢰주고 사랑받는 공단으로 거듭나도록 노력

 

 

 

 

 

 

강 영 조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희망찬 임진년(壬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우리 공단의 발전을 위해 여러 가지 고견을 아끼지 않으신 고객님들의 애정과 성원에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속에 우리공단은 지난해 행정안전부의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가’등급을 달성하여 최우수공기업으로 인정받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우리 공단은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하여 미래형 공공도서관 『강북U-도서관』을 운영하면서 강북구 소재 3개의 지하철역(수유, 미아, 미아삼거리)에서 도서대출·반납서비스를 제공하고, 자유롭게 도서관의 소장도서를 이용할 수 있도록 5개 도서관과 14개 마을문고를 연계 운영하여 ‘책 읽는 강북’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찾아가는 자전거수리서비스, 고객모니터링제 확대 운영 등 고객 중심의 발로뛰는 현장경영을 통해 고객 여러분이 실질적으로 향상된 서비스를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해에도 우리 공단은 고객 여러분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는 발로뛰는 현장 중심의 정책수립과 창의적인 역량이 최대한 발휘 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통해 공익속에서 수익을 창출하여 구민에게 그 혜택이 다시 환원될 수 있는 사회적 책임경영을 완수하며 고객의 마음속에 항상 기억되는 공단, 고객에게 신뢰주고 사랑받는 공단으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 여러분의 애정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웃음이 넘쳐나는 행복한 새해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2. 1. 1.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강  영  조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