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2. 01. 12.
강북구의 “KBS 전국 노래자랑이 뜬다!!”
28일, 신일고등학교 체육관으로 모여라~”
예심 1월 12일~26일까지, 당일 예심 신청 가능!
대한민국 최장수 국민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1월 28일 강북구(구청장 박겸수) 소재 신일고등 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강북구민들의 끼와 장기를 발산하게 될 이번 전국노래자랑은 임진년 새 출발을 다짐하고 주민화합과 정을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다.
예심은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6시까지 수송중학교 체육관(번1동 소재)에서 펼쳐지며, 예심참가희망자들은 강북구청 홈페이지나 가까운 주민센터를 방문해 1월 12일(목)~26일(목)까지 1주일간 접수하면 된다. 또 26일 예심당일까지 현장접수 도 가능하다.
구는 강북구민과 강북구 소재 직장인 및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구 관계자는 “임진년 새해를 맞이해 전국 노래자랑의 사전준비 사항을 KBS와 적극 협조해 추진에 만전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주민 이용시 불편이 없도록 의자와 간이화장실, 주차장 확보에 노력하고 강북경찰서, 도봉소방서 등의 유관기관과 협조해 주민안전 및 교통, 행사장 주변 질서유지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KBS 전국노래자랑 강북구 편 접수는 구청홈페이지 및 동 주민센터 내 KBS 전국 노래자랑 참가자 접수창구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에는 많은 초대가수와 등의 출연이 이어질 전망이어서 흥겨움을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