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2. 02. 09.
강북문화대학에서 문화의 향기 느껴보세요!!
엄마랑 아가랑, 초등학생, 성인반 등 169개 다양한 강좌 마련
강북구민들의 평생교육의 장인 강북문화대학이 다가오는 새봄을 맞아 알차고 유익한 강의를 준비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강북구(구청장 박겸수)가 이번에 모집하는 봄학기 강좌는 총 7개 분야 169개 강좌로, 두뇌발달 놀이, 베이비 마사지&요가 등 엄마랑 아가랑 강좌, 뮤지컬 잉글리쉬, 유아 동화구연 등 유아강좌, 재미난 역사이야기, 어린이 밸리댄스 등 초등학생 강좌, 일품요리와 밑반찬, POP 예쁜 손글씨 등 성인강좌 등이 준비돼 있으며 3.2(금)~5.26(토)까지 3개월간 강북문화대학 봄학기 강좌를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또 직장인을 위해 생활영어회화, 클라리넷 등 야간강좌와 취업창업을 준비하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네일아트, 한식조리사 등 자격증 강좌도 마련돼 있다.
수강생 접수는 7일(화) 오전 10시 성인야간자격증 강좌를 시작으로 8일(수) 오전 10시 초등학생 강좌, 9일(목) 오전 10시 유아강좌, 10일(금) 10시 엄마랑 아가랑 강좌 등의 순으로 강좌별 접수일정이 다르며, 봄학기는 기존회원에 대한 접수를 받지 않고 신규접수만 받는다.
접수방법은 강북문화대학 홈페이지(http://campus.gangbuk.seoul.kr)에서 인터넷으로 접수(전화 맟 방문접수는 불가)하면 되고, 엄마랑 아가랑, 유아, 초등 수업의 경우 자녀이름으로 회원에 가입해야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구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강북문화대학은 주민들의 생활 속 문화와 교육, 만남의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문화욕구 충족과 평생교육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