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2. 10. 17.


제6대 후반기 성북구의회, 변화와 화합 다짐!

 

 

 

 

 

성북구의회(의장 신재균)는 지난 11일(목) 제6대 구의원과 부구청장, 구간부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후반기 성북구의회 개원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변화와 화합의 자세로 의정활동에 힘차게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김태수 운영복지위원장의 사회로 외부인사 초청을 배제하고 간소하고 조촐하게 진행되었으며, 전반기 의장단에 대한 공로패 전달, 의정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기념촬영의 순으로 이어졌다.
기념사에서 신재균 의장은 ‘제6대 후반기 의회의 새로운 장이 열리는 첫 출발점에 선 지금 구민의 기대는 희망으로 가득차 있다며, 구민들이 피워 올린 희망의 불꽃이 더 활활 타오르도록 22명 성북구의원 모두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구민의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구민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으로 ‘우리구 의회가 구민의 뜻을 올바르게 대변하고 원활히 소통하여 화합과 발전의 방향으로 나아간다면 더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 주시고, 반대로 구민의 뜻과 역행하는 의정활동을 수행한다면 따끔한 질책과 비판을 서슴치 말아 달라’고 강조했다 .
 문홍선 부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그간의 성북의 발전을 위한 의회의 역할과 노력에 찬사를 보내며 집행부와 의회의 협력으로 살기좋은 성북을 만들 것을 제의하고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주문했다.
 임태근 부의장은 성북의 발전과 구민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는 건배사를 외치며 건배를 제의하고 참석자들과 덕담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져 화합과 축하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