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2. 12. 19.
성북구 민주평통, 2012년 빛나는 성과 거둬!!
‘민주평통 최우수 성북구협의회’ 단체 표창
전국 232개협의회 ‘모범 사업 사례 5위’ 쾌거
지난 14일(금) 2012년 성북구 민주평통이 빛나는 성과는 거두고 평통자문위원 158명, 통일아카데미 1,2기 70명, 통일무지개운동 50명이 한자리에 모여 지난 1년의 성과를 자축하는 합동 송년회를 가졌다.
길음동 소재 현대백화점에서 오후 6시 열린 이날 송년회는 평통 권진화간사의 사회로 김영배 성북구청장, 신재균 성북구의회 의장, 박근종 성북소방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새터민 및 모범학생 9명장학금 전달식과 우수 자문위원 표창 11명)이상호 협의회장은 전국 232개 지회와 세계 각국에 서 활동하는 170여 개국 평통지회에서 성북구 평통이 5위안에 드는 성적을 거두었다고 감격해 했다.
이상호 회장은 지난 일년의 성과를 일일이 설명하며 한춘자 고문, 허왕 1지회장과 한종열 2지회장, 그리고 통일아카데미 한종열 총동문회장과 강동길 수석부회장, 정병관 통일무지개운동 단장, 김경희 여성위원장 등을 일일이 호명하면서 이 모든 공(功)이 자문위원들과 각 회장단이 자기 일처럼 노력한 결과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 회장은 특히 20여명의 한의사 가족들이 600여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펼친 연말 의료봉사에서 고생한 한의사들과 약제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더욱 열성적인 봉사를 해서 성북구 평통을 대내외에 더욱 빛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열린 연예인 초청 행사에는 가수 남진씨가 특별 출연해 참석자들과 함께 지난해의 성과를 축하했다.
한편 이날 이기명 민주평통 부회장, 강동길 부회장, 류광현 부회장, 이세현 운영위원, 박병우 운영위원, 장환순 운영위원, 조순분 운영위원, 박성희 아카데미 총무, 이한식 전차대대장, 김선권 전차대대 상사 등이 우수자문위원 표창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