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3. 01. 15.
도봉소방서, 제13대 남문현 서장 취임
도봉소방서(서장 남문현)는 지난 3일 5층 대강당에서 제13대 남문현 도봉소방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열린 도봉소방서장 취임식은 남문현 서장을 비롯해 윤환병 홍보자문위원장, 도봉구의회 의원 박진식 의용소방대장, 황금옥 여성의용소방대장, 도봉소방서 관계자 등이 참석해 취임식을 축하했다.
남문현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시민 안전을 위한 최선의 소방작전과 꿈을 이루는 화목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만들겠다”며 “첫째 완벽한 준비, 스마트한 현장액션으로 맞춤형 소방작전을 전개할 것, 둘째 목숨을 지키는 소방작전, 셋째 꿈을 이루는 화목한 직장분위기 조성 등 안전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다”고 다짐했다.
이어 남 서장은 “신속히 일하되 사고가 없고, 친절히 일하되 불평이 없고, 공정히 일하되 부조리 없이 섬기는 마음이 시민들의 가슴속 깊숙이 스며들도록해 봉사소방, 청렴소방이라는 보람찬 성과를 내면서 함께 꿈을 이루는 일류 도봉소방서를 만들어 사랑하는 도봉구민들에게 힘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문현 도봉소방서장은 경북 울진 출생으로 서울시립대학교 소방방재학과 졸업(석사), 소방방재청 소방정책국 후생복지계장, 서울소방학교 교육지원과장을 거쳐 이날 도봉소방서장으로 취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