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3. 12. 18.
2013 강북구 생활체육회 체육인의 밤
‘낚시연합회 대상 수상’
강북구생활체육협의회(회장 이정식)는 지난 11일 오후 강북구 귀족웨딩홀에서 ‘2013 강북구 생활체육회 체육인의 밤’을 가졌다.
이날 이정식 회장을 비롯해 박겸수 강북구청장, 박성열 강북구의장, 민주당 강북(갑) 오영식 국회의원, 새누리당 강북(갑) 정양석 당협위원장, 강북(을) 안홍열 당협위원장, 서울시의원, 강북구의원, 김기성 전 서울시의장, 강북구생활체육회 고문 및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체육인의 밤을 축하했다.
먼저 이정식 강북구생활체육회장은 “강북구생활체육회는 내적으로는 강북구민의 건강증진과 여가생활의 노력했으며, 외적으로는 생활체육을 통해서 강북구위상을 드높이는데 일조했다고 생각한다”고 송년사를 전했다.
이어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한 해 동안 너무 고생 많았다”며 “앞으로 강북구에서도 여러분들과 호흡을 같이해 구민들과 함께 건강을 찾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강북구생활체육회에 발전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민주당 오영식 강북(갑) 국회의원은 “강북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생활체육활성화를 위해서 고생하시고, 올해도 잘 마무리 잘 마무리해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 힘 있게 생활체육속에서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저 또한 애쓰겠다”고 축하했다.
새누리당 안홍열 강북(을) 당협위원장은 “강북구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사랑과 친목도모에 힘쓰시느라 고생많았다”며 “개인의 건강과 가정에 행복, 강북구민의 행복과 단합 모두가 발전하는 한해로 만들어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일 기자
한편, 이날 강북구생활체육회 동호회 가운데 낚시연합회가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