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4. 01. 01.
희망찬 도봉구를 만들도록 힘쓰겠다
이동진구청장 새해 인사
사랑하는 도봉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다사다난했던 2013년이 저물고 희망과 기대가 넘치는 201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모든 것을 성취하시는 행복한 한해 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구청장으로 취임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3년 반이 지났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드리는 바 입니다.
지난 2013년은 우리 도봉구가 개청한지 40년이 되는 매우 뜻 깊은 한해로서 지난 40년을 돌아보고 미래에 대한 비전과 목표를 제시할 수 있었고, 지방재정의 어려움 속에서도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힘입어 도봉구는 많은 분야에서 우수한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좀 더 살기 좋은 도봉구를 만들기 위해서 저희들이 가야 할 길은 멀고도 험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시시각각 변화하는 환경의 흐름에 대응하고 새로운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일천여 공직자들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신명을 바쳐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년동안 이어져온 경제적인 어려움은 2014년에도 계속될 전망이지만 주민들의 참여를 통한 쌍방향 행정과 복지공동체 건설, 구민들에 대한 질 좋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층 더 노력하겠으며, 또한 도봉구의 변화,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징검다리를 놓는데 힘을 쏟도록 하겠습니다.
구민여러분!
연말연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그들과 함께 나눔의 정을 실천하는 따뜻한 계절이 되시길 당부드리며, 2014년 새해 희망차게 맞이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