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4. 03. 05.
강북구의회 이종순 의원, 관내 녹지지역 민원 현장 방문

강북구의회 이종순 의원(행정보건위원장)은 지난 달 28일 오후 솔샘로48길 17-3∼솔샘로48길 21 도로변 녹지조성 지역과, 삼양로41가길 12-3∼삼양로43길 41-3 마을마당 녹지지역 민원과 관련해 현장 방문이 이어졌다.
이번 현장방문은 구청에서 관리하고 있는 녹지조성 지역에 쓰레기 무단투기가 심하고 관리가 잘 되지 않고 있어 도시미관을 크게 저해 할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로부터 계속해서 민원이 접수되어 이곳 지역구인 이종순 의원이 강북구청 푸른도시과 조경시설팀장과 담당 직원을 현장에서 만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 활동을 실시했다.
민원인 요구사항은 현재 식재되어 있는 키 큰 나무들을 빠른 시일내에 제거 해 주던지 아니면 다른 곳으로 옮겨주고 이곳에 진달래나무 들을 심어 주어 녹지지역으로서의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도록 해 주어서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해주기를 요청했으며, 구청 관계 공무원들은 봄에 화단 내 청소를 해서 제거할 것은 제거하고 수목식재를 보강하는 방향으로 최대한 관심을 가지고 민원 내용을 적극 검토해 보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이종순 위원장은 “구민들의 불편사항과 요청사항은 어느 하나 소홀함 없이 해결할 수 있도록 구정에 반영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