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4. 03. 12.
성북종합레포츠타운, 실내스크린(GDR) 골프연습장 개장
성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종순)은 지난 4일 구민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성북종합레포츠타운에서 운영하던 실외골프연습장(4층, 5층) 중 4층을 실내스크린(GDR) 골프연습장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영배 성북구청장, 이경애 시의원, 김태수 구의원 등 관내 인사를 비롯한 골프존 관계자, 지역주민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개장식에는 실내스크린연습장에 설치된 GDR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개장을 기념하는 시타와 함께 성북종합레포츠타운 골프연습장 발전을 기원하는 기원제 등 여러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개장된 실내스크린(GDR) 골프연습장은 총 12타석으로 지역주민들 누구나 골프연습을 더욱 과학적으로 할 수 있는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를 설치하여 정교한 샷 정보 및 정ㆍ측면 2대의 카메라를 통한 전문적인 스윙 분석이 가능하며, 특히, 골프연습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습모드와 상황별&클럽별 효율적인 연습 환경 제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골프를 보다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 아카데미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통한 맞춤형 골프 레슨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성북구도시관리공단 이종순 이사장은 “여러 내빈분들을 모신 이 자리를 빌어 최신식 골프연습시설로 최적의 운영시스템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골프 대중화에 기여하고 지역주민의 생활체육에 도움을 주어 건강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