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4. 06. 10.
김영배 성북구청장 재선 성공!!
“주민과 함께하는 성북구정 펼칠 것”
지난 6.4 지방선거 성북구청장 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 김영배 후보가 55.22%의 지지를 얻어 성부구청장 재선에 성공했다.
김영배 당선인은 “선의의 경쟁을 펼쳐준 새누리당 김규성 후보와 통합진보당 전택기 후보 그리고 무소속 황호산 후보에게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다른 후보들을 지지하신 구민여러분의 뜻도 성북구민의 말씀으로써 함께 존중하겠다.”며 “이번 선거를 계기로 우리는 다시 한 번 아프게 깨달았다. 공직자의 한사람으로서 이번 사건을 잊지 않고 언제나 주민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 당선자는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성북을 만들기 위해 종합생활안전센터를 신설하고 안전 자치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며 “지난 4년이 그러했듯이 다가오는 민선6기는 권력의 주인인 주민과 함께하는 성북구정이 될 것이다. 또한 다가오는 민선6기에도 공공성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 힘없고 목소리 작지만 성실히 살아가는 성북구민들과 함께 뚜벅뚜벅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김 당선자는 이번 선거를 위해 고생하시고 마음쓰신 모든 분들께
따뜻한 격려와 감사의 말씀 전하며 “약속을 지키는 구청장, 초심을 잃지 않은 구청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주민들에게 당선인사를 전했다.
김영국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