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5. 05. 21.


도봉구 직원체육대회, ‘안전건설교통국’ 종합우승!
“힘을내요 슈퍼파월~~~아자!” 기획재정국 준우승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지난 16일 오전, 도봉구청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화합과 소통을 다지는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구청, 구의회 사무국, 보건소 및 각 동 주민센터 직원 모두가 참가해 서로 어울리며 제기차기, 줄다리기, 계주 등 다양한 종목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이동진 구청장은 “한 건물에서 근무하면서도 서로의 얼굴도 모르고, 소통과 공유가 너무나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었다”며 “하지만, 오늘 서로 반가워하며 인사를 나누는 여러분들의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특히 “여러분들의 땀과 열정은 우리 구를 변화시키고 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참여로 투명하게!, 복지로 행복하게!’ 슬로건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우리 구를 방문하는 등 위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치하했다.
이어 이 구청장은 “이처럼 빛나는 성과는 도봉가족 여러분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화합·소통으로 하나되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며 “오래간만에 넓은 야외에서 가족 모두가 한자리에 모인만큼, 그동안 업무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털어내고, 서로의 이야기도 나누는 정겨운 소통의 장이 되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도봉구청 직원체육대회 종합우승은 안전건설교통국(국장 심영보)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으로 기획재정국(국장 조영일)이 그 영광을 안았다. 또 다양한 경품행사를 통해 직원 3명에게는 특별휴가도 주워져 즐거움을 더했다.


유영일 기자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