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5. 08. 04.
(주)오담에프엔씨,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에 모닝자동차 전달
좌측부터 정형진 후원회 회장, 채수희(김건우 축구선수 어머니), 김건우 축구선수, 김호중(김건우 축구선수 아버지), 김희종 대표이사
송파구 방이동에서 팔팔개성순대국을 운영하는 (주)오담에프엔씨 (대표이사 김희종)는 지난 달 18일 성북구 종암동 홀리데이인 호텔 성북에서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 정형진 회장에게 자동차를 기증했다.
김희종 대표이사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고,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가 축구 국가대표를 많이 양성하는데 이번 후원뿐 아니라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김건우 축구선수 후원회(회장 정형진)는 지난 2014년 7월 19일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서 추진하는 ‘예·체능 인재 발굴 및 양성 지원사업’ 첫 번째 장학생으로 김건우 축구선수를 선발했다.
후원회는 정형진 후원회장을 비롯해 성북지역 기업인과 주민, 중학교 동문 선·후배 50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달 350만원을 스페인 유학자금으로 전달하고 있다.
정형진 후원회장은 “차량이 새로 지원된 만큼 선수들 훈련장 이동에 많은 도움이 되고, 후원회원들이 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유소년 축구 선수를 발굴, 양성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